도우미 이용후기

산모의 임신과 출산은 행복으로 가는 열매를 맺음과 사랑의 결실이고 엄마와 아빠의 사랑 속에서 자라는 우리 아기는 바로 행복아이입니다.

제목 한금남이모님 감사합니당~~^^
글쓴이 정민경 - 2015-07-20 오후 1:27:12 (조회:2115)
지사 영등포구

안녕하세요. 한금남이모님~~^^

저 목동에 누리엄마입니다.  이모님과 지낸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전 엊그제부터 복직했습니.우리 까칠한 누리 한달간 봐주시느라 밤 잠도 잘 못주무시고 잘 봐주셔서 산후조리 편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가시고 나서 밤낮 바뀌어 한 3주 엄청 고생했어요 그런데 어느날부터 밤엔 잘자서 얼마나 감사했던지요. 같이 계실땐 몰랐네요. 모유 먹어 기저귀 발진나서 잘 말려주시고 빨리 낳도록 조치해주시고 뭣보다 울 누리  넘 예뻐 해주신거 엄마로써 감사했습니다. 삶의 지혜도 알려주시고 첨엔 연세가 있으셔서 좀 부담갔으나 알아서 해주시니 걱정 안해도 되었구요.친정엄마처럼 푸근하게 또 깔끔하게 음식도 맛깔스럽게 무튼 꿈같은 4주가 지나고 육아전쟁 돌입. 좀 지나더니 누리가 슬슬 승질도 내고 의사표시도 하고 해서 친정엄마가 많이 이뻐 해주셨어요.허나 이쁜건 잠깐 두시간이 한계라나요.그러니 이모님 정말 애쓰섰습니다.정말 감사드리구요. 점심시간 잠깐 짬내서 핸폰으로 작성 두서없는글 한자올립니다.계획은 없지만 둘째가 생기면 이모님 또 부탁드려요.늘 건강하시고 좋은 이모님 만난 행복아이도 번창하세요. 이모님 감사합니다~~^^

강서,영등포  / 2015-07-20
안녕하세요. 누리맘^^
일과 육아 두가지일을 하시느라 바쁘신데 잊지않고 귀한글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탄생의 기쁨도 크지만 열달내내 태아키우시느라 몸도 마음도 지치실때 도움이 되어서 저희가 더 의미있고 많이 기쁩니다. 무럭무럭 크는 아기들을 보시면서 늘 뿌듯한 자긍심과 사랑으로 임하시는 관리사님이세요. 잊지 않고 소식주시고 둘째도 연락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직장일과 육아하시는 슈퍼맘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예쁜 누리랑 행복한 나날되세요. 고맙습니다~~^^
성명 :   ||  비밀번호 :   ||  자동글방지 : + =
                              저장                              
 
다음글 황의연관리사님 감사드립니다. 박혜진
이전글 ★김옥례 관리사님 강추합니다★ 이혜영
 
목록    수 정    삭 제

QUICK MENU

TOP

지사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