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미 이용후기

산모의 임신과 출산은 행복으로 가는 열매를 맺음과 사랑의 결실이고 엄마와 아빠의 사랑 속에서 자라는 우리 아기는 바로 행복아이입니다.

제목 안금자관리사님 감사합니다~^^
글쓴이 정서연 - 2015-10-01 오후 7:30:16 (조회:1715)
지사 동작

안녕하세요~ 안금자이모님^^

그동안 잘 지내셨죠. 저 관악의 드림타운 예준이 엄마입니다.

예준이가 지난 추석 몇일전 백일이 지났습니다. 벌써 3개월이 지나서 그간 이모님의 노고에 감사한 맘에 감사의 글 드립니다.첫째 아기이다 보니 어찌 할 줄도 모르고 막막하던 날들 이모님의 따뜻한 배려와 예준이를 친손주처럼 소중하게 예뻐 해주시고 어찌나 철저하게 예준이 일지를 쓰신것보고 남편이 더 고마워했습니다. 울 예준이랑 같이 지내던 날들은 많이 유난히 더우셨죠. 모유양 늘리신다고 수분 섭취하라고 심심하게 간 해주신 미역국, 바나나라떼, 고구마라떼 등등 배려 해주심에 감사했구요. 청결은 어찌나 신경써주시는지 저는 지금 잘 치우지도 못하고 살고있어요 ㅋㅋ 암튼 그래도 백일의 기적을 기다리면 백일이 지났으나 기적은 오지않고 밤잠은 잘 자고있어요. 아직도 전 잠이 모자라서 힘들어요. 그래도 날씨 좋은날은 유모차로 밖으로 나가기도 한답니다. 자신감 키워주신 이모님 감사합니다. 뵙고싶구요. 늘 건강하시고 시간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꼭~이요. 고맙습니다~~^^

동작  / 2015-10-05
안녕하세요. 예준이 어머님~~^^
예준이랑 하루가 짧으신데 귀한시간 내시어 후기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관리사님과 4주간 좋은시간 보내셨다니 감사합니다.친손주처럼 깐깐첵크 놓치지 않고 해주셨을꺼예요. 백일이 지났으니 예준이가 싫고 좋음 의사소통을 꽤나 잘 하고 있죠ㅎㅎ
늘 바쁜육아에 잊지않고 소식주신 것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인연 잘 이어가겠습니다. 둘째생기면 꼬~옥 연락주세요. 정말 고맙습니다.
성명 :   ||  비밀번호 :   ||  자동글방지 : + =
                              저장                              
 
다음글 강은희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최재순
이전글 관리사님~감사드려요~(정영숙 관리사님) 이보경
 
목록    수 정    삭 제

QUICK MENU

TOP

지사모집